한국전력공사 함안의령지사(지사장 오영준)는 2025년 9월 25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함안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육)에 기탁,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한국전력공사 함안의령지사의 자체 나눔 기금인 ‘러브펀드’를 통해 마련됐다. 러브펀드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기금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층 이웃들이 더욱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기탁된 상품권은 함안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함안의령지사 러브펀드
오영준 한국전력공사 함안의령지사장은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상육 함안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시는 한국전력공사 함안의령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상품권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함안군사회복지협의회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좋은이웃들' 사업을 비롯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추진하며 지역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으며, 함께 할 자원봉사자를 상시 모집 중입니다.